방문을 환영합니다.
한국어



금융권 실무자분들의 경험을 직접 들을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습니다.

by 정지수 posted Aug 26, 2019 Views 48 Replies 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
 5일이라는 짧은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금융권의 여러 영역에 대해 전반적으로 교육받을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습니다. 거시경제, 은행, 증권, 보험, 재무설계를 한 자리에서 교육받을 수 있는 경우가 흔치 않은데도 불구하고, 각 분야의 실무자 분들이 자신들의 경험을 토대로 생생한 교육을 해주셔서 이해 또한 수월했던 것 같습니다.

 

 일대다로 진행되는 4시간의 강의도 물론 가치있는 시간이었지만 아무래도 가장 좋았던 점을 꼽자면 1:1 방식의 멘토링이 진행되었다는 것입니다. 사전 미팅을 통해 멘토님의 경력과 가치관을 공유할 수 있었으며, 저는 아쉽게도 참여하지 못했지만 마지막 날 멘티와 멘토 간의 멘토링이 진행되었던 것으로 압니다. 업계 1위로 꼽히는 삼성생명에서 일하는 멘토 분들의 지도를 통해 업계의 분위기와 시스템 등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었던 소중한 기회였습니다.

 

 멘토 분들 뿐만 아니라 같이 수업을 들었던 다른 멘티 분들도 값진 인연이 된 만큼 앞으로도 연락을 통해 서로에게 인맥이 되어 도움을 주고받았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. 또한 확실히 이번 멘토링을 통해 삼성생명에 대한 이미지가 좋아졌음을 느끼고 있습니다. 더 많은 사람들이 금융권 멘토링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주변 지인들에게 꼭 공유해보겠습니다. 5일간 감사했습니다!


교육후기

교육후기

+ 더보기